본문 바로가기
건강의학

24년 갑진년 설날,구정 선물 준비하셨나요?

by iam하루살이 2024. 1. 22.
반응형

 

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아온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민족 대명절 설날, 구정이 19일 정도 남았네요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는 것 같습니다 경제가 어렵다 보니 소비가 많이 위축되는 모습들이 생생하게 

자영업을 하면서 느껴지더군요

 

매년 다가오는 설날, 구정이지만 선물을 드릴까 용돈을 드릴까 고민을 하게 되는 것 같더라고요

코로나로 1~3년 고생도 하고 , 독감에 힘들어하기도 하는 요즘 같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면역을 키워주는 선물로 준비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브랜드 대상 12관왕을 가진 광동 맑은 365 선물로 생각 중인데 여러분들도 보시고 선물로 준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

공유를 하고자 합니다

 

 

몸에 좋은 20가지 원료를 이용하여 만든 면역에 관련된 제품인 것 같더라고요 , 식약처 인증도 받고 광동제약에서 만든 거라

조금은 믿음이 가는 것 같긴 하네요

 

 

먹기 좋게 1포씩 포장되어 있어서 참 좋은 것 같네요 24년 설날, 구정 선물로 면역에 도움 되는 선물 준비 해볼까요?

 

 

저도 상담받고 선물용이나 제가 먹으려고 준비해 볼 예정입니다

같이 면역을 키워봤습면 좋겠네요~

https://bjpleaders.co.kr/mtaRmtmS

 

광동 맑은365 면역 보감

중장년, 지금 꼭 챙겨야하는 흡수 빠른 액상형 프로폴리스, 아연

leaderscpa.com

 

-해당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일정 수수료를 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