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마트폰] Galaxy S4 VS Optimus G pro VS Galaxy Note2 여러분들의 선택은?

by iam하루살이 2013. 5.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볼매남 인사드립니다!
볼매남은 지금 엄청난 고민에 빠져있네요.........ㅠ
그이유는 새롭게 바꿀 스마트폰을 무엇으로 할지 대해서 말이죠!!!


지금 현재 볼매남이 쓰고 있는
스마트폰은 겔럭시s2 HD LTE 이란 폰입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한지 어엿 1년이 되어가고 있는 시점에
상태도 점점 안좋아 지는것 같고
새로운 스마트폰 기기들이 출시 할때마다
바꾸고 싶은 충동이 생겨
함부로 쓰고 있다는게 문제네요 ..ㅠ



지금 현재 볼매남은 약 3종류의 스마트폰을
유심히 보고 있습니다!!

삼성이 최근에 출시한 겔럭시s4 와 겔럭시노트2
엘지에서 회장님폰으로 출시한 옵티머스지프로

지금 심정으론 이 3가지 스마트폰을 다 구매하여
각각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흐잉. ㅠ

여기서 질문~!~!~!~!
스마트한 세상에 살고 계신 어려분들은
스마트폰을 교체 한다고 하면 어떤
제품을 사용을 할것인가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