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기분좋게 다녀오자!!

Posted by 리얼베어 볼매남
2015.05.15 03:16 사용안함/결혼육아


신혼여행 기분좋게 다녀오자 '신혼여행' 을 많은 예비부부라면 로망아닌 로망으로 생각합니다.
생애 단 한번뿐인 허니문을 만족스럽게 다녀오기 위한 첫걸음은 현명한 허니문 선택이 되어야 하겠죠?
'아는만큼 보인다' 라는 말이 있듯이 신혼여행 또한 하나의 여행이기 때문에 이 말은 적용됩니다.
모르고 가는 것보다 그 나라에 대한 예의 범절과 정보, 생활 문화 등을 미리 공부한다면 신혼여행을 120% 만끽할 수 있을것입니다.




# 몰디브로의 신혼여행


화가나도 참자.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인 몰디브입니다.
아름다운 나라,휴양지와는 달리 몰디브 사람들은 화를 잘 내는 편입니다.
만약 몰디브 사람들의 성향을 잘 모르고 같이 화를 내게 되면 오해가 커져 감정이 상하고
좋은 신혼여행을 망칠 수도 있으니 주의합니다.
인터네셔널 브랜드의 리조트라면 상관없지만 몰디브 리조트 브랜드의 경우 정식 서비스 교육을 받은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손님에게 종종 화를 내는 경우가 있을것입니다.
또 한가지는 이슬람 국가이기 때문에 리조트 외에는 술을 판매하는 곳이 없습니다.
필요하다면 리조트에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 호주로의 신혼여행

영국식 영어를 사용하는 호주에서는 커피숍에 들어가서 '아메리카노'를 외쳐도 알아듣지 못합니다.
꼭 '롱블랙'을 달라고 말해야합니다.
또한 패키지로 신혼여행을 호주로 떠난다면 쇼핑할시에 물건이 어떤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구매상품이 주변 가격과 비교하여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알아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 뉴칼레도니아로의 신혼여행

어느새 신혼부부들의 로망이 되어버린 뉴칼레도니아. 이곳은 팁 문화가 없습니다.
멜라네시안 문화는 선물을 받으면 보답을 해줘야 하기 때문에 팁을 받으면 난처한 표정을 짓습니다.
또한 누메아 등의 작은섬은 신성한 장소로 여겨지는 곳이기 때문에 사진을 찍을때 꼭 사전에 동의를 구해야 합니다.


# 세계적인 체인, 샹그릴라 리조트

샹그릴라는 세계적으로 체인을 가지고 있으며 국제적으로 명성이 높은 리조트 입니다.
대형 수영장과 해변은 이용하기 편리하고 아름다워 신혼여행을 한번왔다가 가족이 되었을때 다시 오기도 합니다.
또한 수영장은 아이들을 배려하여 앝게 만들어서
신혼부부들 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 여행자들에게도 인기가 아주 높은 리조트 입니다.


# 보라카이로 신혼여행을 떠난다면

보라카이 가장 중심가에 위치한 '리젠시 리조트' 를 추천합니다.
이곳은 발리의 럭셔리함에도 뒤지지 않는 훌륭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의 예산에 따라 세가지로 객실이 나뉘어져 있어서 객실 선택시에 합리적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인생에 한번뿐인 신혼여행, 화이트허니문과 함께

화이트허니문은 신혼여행을 위한 사이트로 주요 여행지인 몰디브,하와이,발리,푸켓,세부,괌,보라카이 등
신혼여행 비용과 항공 일정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화이트허니문 에서는 여행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당첨자 분들에게는 푸짐한 상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최저가 허니문을 찾으신다면, 또한 인생에서 한번뿐인 신혼여행을 정말 의미있게 보내고 싶으시다면
'화이트 허니문' 과 함께 하세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신혼여행이 당신과 함께합니다.

홍보배너링크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