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요령 4가지 무엇일까? 수면다이어트, 해독, 체지방감소, 살빼는방법

Posted by 리얼베어 볼매남
2015.04.30 00:33 사용안함/뷰티패션


여러분의 몸은 안녕하십니까? 바쁜 하루를 지내다 보니 내 몸을 관리하기가 쉽지가 않는게 현실입니다. 잦은 외식과 회식등 술자리도 늘어나고 운동하는 시간은 쭐어들고 그런 생활은 지속하다보니 몸은 자신도 모르고 불어나고 자신감도 떨어지게 되죠. 그러면서도 우리가 늘 관심을 가지고 있는 다이어트
말은 쉽지가 실천하기가 힘든게 다이어트가 아닐까 생각 합니다. 다이어트 관련 방법들은 셀 수 없이 많다. 과연 무슨 다이어트가 나한테 맞는지 한번 생각을 해보게 된다. 오늘도 우리는 체지방감소, 수면다이어트, 살빼는방법 , 해독 등 다이어트 관련 정보를 찾고 있다.
지금 이시간에 간단하게 다이어트를 성공할수 있는 4가지 방법을 알아보자




다이어트 성공요령 4가지


1. 음료수 대신 물 마시기

하루동안 마셔야할 물의 양은 2L 정도가 적당하다고 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물보다는 커피, 음료수 등을 즐겨 마시고 있다.
커피나 음료수 보다는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된다. 주스나 탄산음료, 아이스티, 커피 등 대신에 물을 마신다면 하루에 100칼로리를 줄일 수 있다.
또한 체내 수분을 유지시켜 몸이 나른해지는 것을 방지하여 단 음식이 땡기는 욕구를 줄게 합니다.

2. 매일 10분씩 운동하기

체계적으로 운동을 하기 어렵더라도 하루에 단 10분씩만 운동을 해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요가나 근력운동 등 자신의 취향에 맞는 운동을 매일 10분씩 하다보면 몸을 움직이는 습관을 갖게되고 점점 변해가는 자신의 몸을 보면서
더 운동하고 싶은 마음이 들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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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과일이나 채소를 깎아서 보관하기

출출하거나 입이 심심하다고 느낄 때 뭔가를 먹고 싶어지고 결국에는 군것질을 하거나 야식을 먹게되는 등 식사외의 칼로리 섭취가 늘어나게 되는데요,
이때 잘 씻어서 깎아서 냉장고에 넣어놓은 과일이나 채소등을 꺼내 먹는 것이 좋습니다.
간식으로 다른 것을 먹는 것보다 과일이나 채소로 먹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칼로리 섭취를 줄이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 일입니다.

4. 작은 접시와 그릇 쓰기

보통 대다수의 사람들이 그릇을 전부 채워서 음식을 담으려 하는데요, 접시와 그릇의 크기를 조금 줄이면 평소보다 칼로리를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음식물을 남기는 것도 적어지고 불필요한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성공요령 4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다이어트가 전문가의 도움이 아닌 아주 기초적인 방법으로도 충분히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여름도 다가오는데 멋지고 이쁜 몸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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